CAFE

자유게시판

••••••••모•래•알•갱•이🙏🙏🙏••••••••

작성자별하단미(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502 목록 댓글 11

모래 알갱이..

너무 좋은 노래...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서로 편하게
온전히
기대어 가기를

아름답고
영원하게....

소원하고
또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덕(대구) | 작성시간 26.06.19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건행ㄱ 입니다 🩵
    앞에서 잘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가시고기순아(부산) | 작성시간 26.06.19 단미님 도대체 언제 주무시나요
    아침일찍 단미님 발자국따라 모래밭을 걷고있네요
    작은모래알갱이는 가벼워 바람결에 흩어지지만 우리는 단단한 돌덩이에요
    노래부를때보다 이렇게 가사를 읽어보니 너무 좋네요
    역시 영웅님은 천재라는 생각이듭니다
    얼아있으면 또 새로운 주옥같은 곡들이 우리를 기다린다 생각하니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상암에서 파도가 출렁 이든 모습을 고양에서도 만나질련지
    상상을 해봅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ᆢ사랑합니다
  • 작성자해인(인천) | 작성시간 26.06.19 별하단미님..
    모래알갱이가 집에서 들을때는 서정적이고
    대학병원,특실 18층에서 경청할
    때는
    너무 슬프네요

    영웅님
    별하단님 한테
    쉬어갈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다빈(서울) | 작성시간 26.06.19 단미님..
    오늘은 금요일이지요..
    울님 모래알갱이.. 쉬어갈수 있어서 참 좋다. 그쵸..
    ..
    단미님 궁굼해서요
    잠이 모자라지 않으셔요..
    건강에 무리가 갈까 싶어요..
    그래도 웃으며 반갑게 오시는게 감사해요..

    잠이보약이라고도 하는데요..
    건행하셔야하는거 아시죠..

    좀있다 같이 거기서 응원해요..우리..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