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주말이네요~~

작성자밍기맘(당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8

날씨가 흐려요 주말에 비소식이 있네요

담주가 엄청 기다려집니다 울 영웅님 볼수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9 네 공감입니다 불금 건행하세요
  • 작성자주부임(서울)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맞아!
    근데 저는 쬐끔 걱정이 되네요.
    저의 남편이 축구에 진심이라서,
    리모컨ㆍ채널 전쟁이 일으날 듯 하지만,
    리모컨 사수는 필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망(경주)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