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네요~~ 작성자밍기맘(당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흐려요 주말에 비소식이 있네요담주가 엄청 기다려집니다 울 영웅님 볼수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9 네 공감입니다 불금 건행하세요 작성자주부임(서울)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맞아! 근데 저는 쬐끔 걱정이 되네요.저의 남편이 축구에 진심이라서, 리모컨ㆍ채널 전쟁이 일으날 듯 하지만,리모컨 사수는 필수! 😀 이미지 확대 작성자희망(경주)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