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곳이 터가 많이 넓어서 나무을 심어 놓았어요 그래서 보기가 좋은 전원주택이에요
그런데 개미가 너무 많아서 나는 개미와 엄청 싸우면서 살고 있어요
제일 무서운것 중에 1등이에요
오늘 아침에도 한바탕 전쟁을 치루고 집에 들어 왔어요
밭에서 일하다가 몸에 한마리만 들어와서 온몸을 물고 다녀서 가려워서 찿아보면 너무 작아서 어디에 있는지을 잘 모릅니다
그래서 제일 무서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19 개미가 지나가는 길에 약을 뿌려 놓아요 개미길이 있더라구요 좀 낳아질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고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예전에 서울에서 아쩌다 집에 개미가 있어서 설탕으로 잡았어요
그런데 요즘 개미는 설탕을 놓았는데도 한마리도 오지을 않아요
그래서 ㅇㅏㄹ수 앖이 약을 치고 있어요
손으로 잡기에는 역부족이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밀리아(서울) 작성시간 26.06.19 개미약이 있던데요
농협자재파는 곳에서
개미가 무서워요
나쁜개미들 ㅎ -
답댓글 작성자고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반갑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