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되었네요 한낮엔 너무더워서 꿈쩍도 안하고싶지요 그래도 해야되는 일들이 있으니 언제나 건행을 실천하면서 하루하루를 지내보려합니다 임영웅 님의 음악과 함께 9월을 기다리며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날씨가 되었네요 한낮엔 너무더워서 꿈쩍도 안하고싶지요 그래도 해야되는 일들이 있으니 언제나 건행을 실천하면서 하루하루를 지내보려합니다 임영웅 님의 음악과 함께 9월을 기다리며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