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구

작성자민재할머니(부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243 목록 댓글 3

출근해서 영웅님못보게 되서 아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리 사과꽃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출근해서 취지직으로 영웅님도 보고 축구도 몰래몰래 볼려구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곁에(김해) |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월드컵. 오늘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고있어요 시작하기 조금 남았어요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민재할머니(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둘리님 그렇게라도 볼수있어서 좋으시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