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는 시간 어제가
제가 공카에 들어온지
6년이 되는날이였어요
행복한 시간이 많았어요
요즘들어 조금 슬러프에
빠져있기도 했지만 1순위가 영웅님이기에 다른 부수적인
것에는 신경 쓰지않기로 했어요~^^
반성은
나의 모자란점을
제일 먼저 고칠수 있는 방법이며
인정은
나의 단점을
제일 빨리 고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이 있으면
원망도 없고.미움도 없고.
그냥 베풀고 싶은
마음만 있습니다.
남의 눈을 믿지 말고
내눈을 믿어야 틀려도
원망이 없습니다.
여물어 가는 6월 중순...
세월가면 변하는게 사람뿐만 아니고
계절 또한 그러 한가 봅니다?.
새로운 오늘도
시원한 여름 향기속에
만남이 주는 값진 행복과
사랑의 시간이 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넙죽(강화도)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저도 6년됐네요
오직 한사람 임영웅 만을 그리워하며 매일 공카로 그리고 모든투표를 찿아하면서 울대장님 을 키우는재미로 산답니다
신곡도 나오니까 음원 스밍도 집중하고~
우리 더 많이 응원해요
오늘은 리턴즈스튜디오 에서 월드컵도 같이 응원합시다 건행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시간 26.06.19 선배 영시 님!
저는 아직 5개월도 안된 새까만 후배입니다.
많이많이 이끌어 주세요. 🙇♀️ -
작성자진진맘(부산) 작성시간 26.06.19 글들어 읽다보니 반성하게하네요 난 가입한지 얼마되진안지만
어떻게해야건지 몰라헤매고
스밍만하는하는아주초초영시라미안만하네요 -
작성자찐대박(서울)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기다리는 중입니다 화이팅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