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멕시코전 승리 기원~~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367 목록 댓글 19

오늘은

월드컵 멕시코전이 있는 날

영웅님 라방하신다니

라방 보면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승리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몹시 덥네요.

건행 하세요.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매(경기) | 작성시간 26.06.19 어디에서 해요?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9 네 승리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기다리고있어요 콩닥콩닥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공주(춘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19 승리 가즈아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