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분 남았네요.

작성자해바라기 진(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326 목록 댓글 3

어여 오셔요.
곧 시작해요

오늘 치지직에서
리턴즈 스튜디오로 모여요.

오전 10시!!!

영웅님이랑 같이 축구 보며
응원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링크는 여기 아래 링크에 있어요

https://m.cafe.daum.net/hero0616/tCWg/243802?svc=cafeapp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별빛(서울) | 작성시간 26.06.19 보고 있어요 ^^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시청중 입니다~^
  • 작성자코스모(경기) | 작성시간 26.06.19 네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