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구는 졌지만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45 목록 댓글 21

잘 싸웠어요
대한민국 🇰🇷 선수들 너무 잘했어요
👏 👏 👏 👏 👏
계속 우리 영웅님과 영웅시대는 끝까지 응원합니다

또 영웅님 사진 큰선물을 주셨네요

멋찐 영웅님 사랑합니다

집까지 주변에 오시는 분들 제발 쫌 그만 하세요

오죽 하면 퇴치좀 시켜 달라고 하실까요ㅠㅠ
속상해요
대표님 어찌 쫌 해주셔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 심판의 판정도 기울어졌고요 속상합니다 우리 선수들 잘 싸웠습니다 담엔 꼭 이기길요 열응합니다
  • 작성자바다코끼리 (인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건행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선수님들
    열심히 잘싸웠습니다
    다음기회는 화이팅입니다
    오후시간도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꼭 이겨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