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싸웠어요
대한민국 🇰🇷 선수들 너무 잘했어요
👏 👏 👏 👏 👏
계속 우리 영웅님과 영웅시대는 끝까지 응원합니다
또 영웅님 사진 큰선물을 주셨네요
멋찐 영웅님 사랑합니다
집까지 주변에 오시는 분들 제발 쫌 그만 하세요
오죽 하면 퇴치좀 시켜 달라고 하실까요ㅠㅠ
속상해요
대표님 어찌 쫌 해주셔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 심판의 판정도 기울어졌고요 속상합니다 우리 선수들 잘 싸웠습니다 담엔 꼭 이기길요 열응합니다
-
작성자바다코끼리 (인천) 작성시간 26.06.19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건행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선수님들
열심히 잘싸웠습니다
다음기회는 화이팅입니다
오후시간도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영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꼭 이겨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