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기는 고소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
담백하고 깔끔해서 부담없네요~ ㅎ
100%메밀면이라 고소하고
속 편해서 좋아요 ♡♡♡
딸이 인터넷 찾아서 예쁘게
만들어 줬어요~~~ㅋㅋ
맛점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맛점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9 공주님
소고기 오이 메밀면
넘 맛나게 보이네요
맛나게 맛점하시고
옷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희정님도
맛점하시고 즐건하루
되세요🫡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작성시간 26.06.19 저도 좀 전에 불고기넣고 메밀면 삶아 먹었는데
역시 고기가 들어가니 맛이 좋으네요 ~~ㅋ
-
작성자배순(서울) 작성시간 26.06.19 따님이 맛난거 해 주셨네요 맛나보입니다 맛점하세요 저도 메밀국수 한번 해야 하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