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소고기오이메밀면~~~good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19|조회수913 목록 댓글 14

소기기는 고소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
담백하고 깔끔해서 부담없네요~ ㅎ
100%메밀면이라 고소하고
속 편해서 좋아요 ♡♡♡
딸이 인터넷 찾아서 예쁘게
만들어 줬어요~~~ㅋㅋ
맛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맛점하세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9 공주님
    소고기 오이 메밀면
    넘 맛나게 보이네요
    맛나게 맛점하시고
    옷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희정님도
    맛점하시고 즐건하루
    되세요🫡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좀 전에 불고기넣고 메밀면 삶아 먹었는데
    역시 고기가 들어가니 맛이 좋으네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19 따님이 맛난거 해 주셨네요 맛나보입니다 맛점하세요 저도 메밀국수 한번 해야 하는데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