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작성자부니부니(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5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선수 잘사웠어요 다음에 잘하면되요 임영웅님 응원 영웅시대는 끗까지같이 했어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반도중심(경기 연천)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정말 잘싸윘습니다운도 따라야해요수고하신 국가대표팀수고하섰습니다우리영웅님도 응원열심히 하섰습니다사랑합니다 작성자아로미(용인) | 작성시간 26.06.19 근무중이라 살짝살짝 들락날락 치지직으로축구응원~ 아쉽네요! 수고한 국대들에게 위로의 박수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