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축구

작성자부니부니(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530 목록 댓글 2

우리선수 잘사웠어요 다음에 잘하면되요 임영웅님 응원 영웅시대는 끗까지같이 했어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반도중심(경기 연천)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정말 잘싸윘습니다
    운도 따라야해요
    수고하신 국가대표팀
    수고하섰습니다
    우리영웅님도 응원열심히 하섰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로미(용인) | 작성시간 26.06.19 근무중이라 살짝살짝 들락날락 치지직으로
    축구응원~ 아쉽네요! 수고한 국대들에게 위로의 박수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