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브라질 관광

작성자초록나비(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772 목록 댓글 11

2004년 6월에 남미여행때
두팔 벌려반기느것 리우데자네이루.올려다 보기조차너무 거대해서 힘든
예수에 조각상 종교는 다르지만
무엇을 기도했는지 잘모르지만
큰아들 대학입시 아닐까
.한양공대 기계과 입학 했다
세계 3대 미향중에 1곳 또 나포리 하나는 잘모겠다
아르헨티나는 길에서 탱고 를
추는사람들 볼수있었는데 의상이
화려하고 동작들이 빨랐다
3대 폭포는 이과수 . 나이아가라, 빅토리아 3곳
젊은 아가씨들이 몇명 있었는데
결혼하면 못올것같아 카드로왔다며 할부로낸다했다
난그런생각 못했는데 젊은세대는
다르구나.젊어서는 먼곳여행부터하세요. 비행기도많이차야하고 언덕길도 많아서 힘들담니다
임영웅 님의 산골 총각기다려요
.날씨가 더운데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리할매 (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9 젊을때는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나이드니 이젠 해외 여행 힘들더라구요 8년전에 칠순여행 유럽 갔다온게 참 잘한 일이드라구요~~
    이젠 가까운 일본정도
    노세노세 젊어서 노세가 맞는 말 입니다 ~~^^
  • 작성자페르난다(울산) | 작성시간 26.06.19 멀리 남미 다녀오셨네요
    정말 대자연이 멋있고
    때묻지않은 곳 이예요
    나는 브라질에서
    23년간 살다왔는데
    남미가 세계 어느곳보다
    아름다운 곳 이랍니다
    한살이라도 젊을때
    한번 여행하세요
    강추합니다
    건행!!!
  • 작성자연두담쟁이(안산) | 작성시간 26.06.19 지인들과 뉴질랜드 여행 왔어요
    내일은 우리집으로 가는데
    조금 아쉽네요~
  •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세계여행은
    먼데서 부터~~

    옛날에 여기저기
    가봐서 천만다행이구요~
    요즘은
    가까운 일본이나
    매번 가요~

    이제 비행기 오래 타는것도 겁나고~~

    옛날에는 어찌 잘 다녀는지~~
    세월 무상예요~~
  • 작성자초록나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연두 담쟁이님 뉴질랜드 가셨내요
    이웃집에 사시던 의사분이 친구들과 뉴질랜드 골 프가셨다
    너무좋아서 수석밞아 가족이 이민가셨는데
    한국에서 어렵게 부킹 하는재미도 없고 골프 장에서 가면치고 기다리는 재미도 없으니심심했는가봐요
    의사분어머니가말씀하시더라고요.후회 비숫하게 말하며 대한민국이역시 좋은데라고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