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월드컵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762 목록 댓글 3

제가 다니는 센터
점핑 운동은 쉬고
월드컵 축구경기를 봤습니다.

대한민국
너무 잘 싸웠어요 👏
아깝게도 골을 먹혔지만 잘 했어요
선수들 너무 잘했어요

간식걸이 들고
커피랑 주전부리들 먹어면서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나이 어린 회원이 6개월 애기를 데리고 왔어요
96년생 저희딸이랑 같아요
엄마로 엄마 마음으로 딸처럼 보게되더라구요
ㅎㅎ
애기 안아보는데 안울더라구요 ㅎ
신기하게도
할머니 마음이 되는거예요 ㅋㅋ

축구는 안보고 애기보느라 ㅎㅎ
시간 보냈어요

이름은 현빈이라고 했어요
현빈이라 잘생겼구나 하구요

오전을 잘 보냈어요

오후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 미숙(서울)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축구를 좋아하긴했는데 울영웅님
    때문에 훨 잼나게볼수있어
    행복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19 비기기만해도 좋았을건데 담경기가 너무 부담이 될거 같아요
    남아공경기는 떨려서 못볼거 같아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9 축구를 영웅님 같이보니 더재미있게 봤어요 지기는했지만 다음에는 이길거라 믿고 지난번에생각이나네요 최고였는데 오늘하루 간식도 많이 있네요 6개월된애기도 함께여서 행복하셨겠네요 오후도 재미있게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