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를 하려니까
이런게 뜨고
가입한 구글메일 클릭하니까
또 이렇게 뜨네요
나갔다 다시 들어가도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작성시간 26.06.19 혜란(인천) 아래사용중인 이메일이라고 뜨는창. 확인누르면 입력하고 로그인하라고 뜰꺼예요 입력하고 로그인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서울) 작성시간 26.06.19 혜란(인천) 구글로그인 누르고 이름이뜨면꾹눌러보세요 전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스마일(서울) 로그인 누르고
이름 꾹 누르면 다시
이미 사용 중인 이메일이라고 뜨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일(서울) 작성시간 26.06.19 혜란(인천) 저도그렇게뜨길레 삭제하고다시앱깔고 구글로그인 이름터치하니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