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최고 작성자헤레나(파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뎃글달줄 모르는 데도음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설 매 (대구) | 작성시간 26.06.19 화면 위로 쭉오리다보면.뎃글쓰라고 문구가있어요다쓰고나면 오른쪽 빨간 등록표기가있어요.그기꾹눌러주시면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