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실 나왔어요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19|조회수585 목록 댓글 14

혼커피 중입니다
너무 뜨겁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인생은미완성님
    네 ㅎㅎ
    여기는 비는 안오고
    푹푹 찌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꿈에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19 머드님 멋지네요
    혼자서 커피
    를 드시는 👍🫡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박현남님
    네 ㅎㅎ
    혼자 살려면 다 할줄 알아야 하겠기에 오래전부터 해보니.
    잘 하면서 살아지데요
    박현남님. 멋진분 이 잖아요 최고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