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텃밭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901 목록 댓글 54

며칠만에 텃밭에 갔더니

수박이 제법 컸어요 🍉
7월 되기전에 먹게 될지도 몰라요

안타깝게 곯아버린 1개를 제외하곤
잘 자라고 있어요

드디어 참외도 열렸어요
아직 두개뿐이지만요

고추도 꽃피고 열리기 시작했어요 🌶

호박꽃도 피고 곧 열매를 맺겠죠 ㅎㅎ 🎃

예쁘진 않지만 오이도 잘 크고 있어요 🥒
비가 오려나 먼산에 안개도 끼고 습하게
더워요
영시님들 무덥지만 남은 오후도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19 제법 잘 키우시네요
    시원하게해서 수박화채라도 해서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편이 잘 키워서 그래요
    맛있게 커주길 바라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잘 키우셨네요
    저희는 화분에 심었는데
    거름과비료 같이주고 바로심어는데
    잘 안되네요
    작년에는 고추 많이 땃는데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달달한 수박이 되야 할텐데요 ㅎㅎ
    이 비 맞고 나면 더 커져 있겠지요?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9 그럼요.
    정성이 들어갔으니 맛있게 잘될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