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만에 텃밭에 갔더니
수박이 제법 컸어요 🍉
7월 되기전에 먹게 될지도 몰라요
안타깝게 곯아버린 1개를 제외하곤
잘 자라고 있어요
드디어 참외도 열렸어요
아직 두개뿐이지만요
고추도 꽃피고 열리기 시작했어요 🌶
호박꽃도 피고 곧 열매를 맺겠죠 ㅎㅎ 🎃
예쁘진 않지만 오이도 잘 크고 있어요 🥒
비가 오려나 먼산에 안개도 끼고 습하게
더워요
영시님들 무덥지만 남은 오후도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작성시간 26.06.19 제법 잘 키우시네요
시원하게해서 수박화채라도 해서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남편이 잘 키워서 그래요
맛있게 커주길 바라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9 정말 잘 키우셨네요
저희는 화분에 심었는데
거름과비료 같이주고 바로심어는데
잘 안되네요
작년에는 고추 많이 땃는데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달달한 수박이 되야 할텐데요 ㅎㅎ
이 비 맞고 나면 더 커져 있겠지요?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9 그럼요.
정성이 들어갔으니 맛있게 잘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