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아들? 남의아들?

작성자봄꽃여인(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3 목록 댓글 14

가족톡방에 산골총각촬영때 쓴 햇볕가리개모자를 같은색상ㆍ모양좀 구해보라 했드니 내아들은 일언방구도없고 남의아들(사위)은 남대문시장을 뒤져보겠다고 하네요 😅ㆍ
그나저나. 일 스트리밍수가 5가 무너졌네요ㆍ
스밍하는 우리라도 단디 챙깁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님 (고양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미(평택) | 작성시간 26.06.19 남의 아드님 칭찬 합니다
    딸이 없는 저는 많이 부럽네요
    건행 하세요
  • 작성자별사랑(서울성북) | 작성시간 26.06.19 여자꺼를 써도넘이쁜 영웅님
  • 작성자옥이네(경기) | 작성시간 26.06.19 아들민있는 저도 엄청 부럽네요.
  • 작성자이미지(김포) | 작성시간 26.06.19 봄꽃 여인님
    아마 그 집 아드님 말없는 그 아들
    어느날
    그 모자 구해서. 쓰고 들어올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