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밍 넘떨어지네요😭

작성자예쁜고모(성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432 목록 댓글 19

어떠한 상황이 와도 스밍은 지켜야해요~ 늘 하는 얘기라 실증나고 듣기싫어도... 스밍이안되면 인정받기 어려워요..
우리 함께 잘돌아가는지 체크한번 부탁드려요.. 하던데로 하고있다면
이케 떨어진다는건 멈춰있다는것일수도~
내가 지킨1스밍이 우리들의 자부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틀토끼(서울) | 작성시간 26.06.19 수시로 확인할게요
  • 작성자벨벳(서울) | 작성시간 26.06.19 탑100에 달랑 한곡 😭 😢
  • 답댓글 작성자별바라기(포항)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요
    저는 변함이 없는데 뭐가 문제인지~~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19 수시로 확인합니다
  •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9 진짜로 더이상은 떨어짐 앙댕~~~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