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상황이 와도 스밍은 지켜야해요~ 늘 하는 얘기라 실증나고 듣기싫어도... 스밍이안되면 인정받기 어려워요..
우리 함께 잘돌아가는지 체크한번 부탁드려요.. 하던데로 하고있다면
이케 떨어진다는건 멈춰있다는것일수도~
내가 지킨1스밍이 우리들의 자부심~
다음검색
어떠한 상황이 와도 스밍은 지켜야해요~ 늘 하는 얘기라 실증나고 듣기싫어도... 스밍이안되면 인정받기 어려워요..
우리 함께 잘돌아가는지 체크한번 부탁드려요.. 하던데로 하고있다면
이케 떨어진다는건 멈춰있다는것일수도~
내가 지킨1스밍이 우리들의 자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