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다가 말다가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05 목록 댓글 6

안개
저희는 바다가 있어서
해무가 가득합니다
너무 습해요

창문 꼭꼭 닫고 있습니다

제습기 가동
집안 뽀송뽀송 하게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저녁식사 맛있게 드세요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해무가득 답답해요

영웅님과 함께
병원대기 불안초조긴장 모드였는데
영웅님 모시고 와서 든든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9 빗길에 조심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려셨군요
    여기도 비가오다 말다하네요 수고하셨어요
    늘 무탈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춘천)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19 후덥지근 더위 본격시작인듯~~
    언제나 건행하셔요
    스밍사랑 우리가수사랑
  • 작성자난초( 춘천) | 작성시간 26.06.19 영웅님 살좀 찌우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