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ㅋㅋ
루비입니다^^
우리 집에서 더위를 가장 많이 타는 루비 자리입니다!
개 팔자라니 ㅋㅋ
너무 편히 자고 있네요^^
6인용 긴 소파라 그다음은 저고 맨 끝은
추위에 약한 크로이입니다 ㅎ
공평하죠^^
제가 티브이 볼 땐 이런 자세로 있다 제가 자러
들어가면 두 놈이 따라 들어와 크로이는
제 품에서 루비는 발 쪽에 자리 잡고 잡니다ㅋ
자동입니다ㅋㅋ
티브이소리가 시끄러워도 먼저 안방에 들어가는
녀석이 없어요.
그래서 티브이소리를 되도록 낮추고 듣는데
나이 먹으니 잘 안 들립니다ㅠㅠ
산책 나갔다 상암 일요일 공연
영웅님처럼 소나기 흠뻑 맞았습니다!
상쾌합디다ㅋㅋ
역시 비는 소나기죠ㅎ
영웅님 닮아 비 좋아하나 봐요^^
백수도 주말은 좋아합니다!
스밍도 공평히 함께 하는 거 좋아합니다ㅋ
한 사람이 다스밍하시는거 불공평합니다!
힘드세요ㅠㅠ
1인 1 스밍은 모든 영시의 바람입니다^^
꼭 함께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꽃도 함께하니 얼마나 이뻐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일수모(부천)
-
작성자늘푸른 (부산) 작성시간 26.06.19 크로이님 두댕댕이랑
행복하게 사는거 보니 부러워요
나도 댕댕이 또 키우고 싶은데 이제 자신이 없어서...두녀석 주인장
잘 만나서 호강 하는구먼^^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늘푸른선배님 ~♡
두녀석 덕분에 행복합니다^^
저도 루비 키울때 고민 많이했어요.
끝까지 책임 못질까봐ㅠ
이젠 건강에 신경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다 같은 마음입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작성시간 26.06.19 크로이님,,잠깐 외출하고 왔는데 여기도 비가 제법 내리네요
크로이 루비 곤히 자는 모습보니
한번 쓰담쓰담하고 싶네요~
그런데 꽃보다 크로이님이
더 예뻐세요 제가보기엔~^^
편안한밤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골프님~♡
비는 안맞으셨는지요!
우리셋은 비 쫄딱 맞았어요 ㅋㅋ
이녀석들 세상 모르게 자고 있습니다!
절 이쁘다고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
좋아 죽어유 ㅋ
비밀인데 쉿🤫
저 안예뻐요 ㅋ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