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ㅋㅋㅋ 에어컨 가까운데 누가 있을까요?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9 목록 댓글 32

빙고 ㅋㅋ

루비입니다^^

우리 집에서 더위를 가장 많이 타는 루비 자리입니다!

개 팔자라니 ㅋㅋ

너무 편히 자고 있네요^^

6인용 긴 소파라 그다음은 저고 맨 끝은

추위에 약한 크로이입니다 ㅎ

공평하죠^^

제가 티브이 볼 땐 이런 자세로 있다 제가 자러

들어가면 두 놈이 따라 들어와 크로이는

제 품에서 루비는 발 쪽에 자리 잡고 잡니다ㅋ

자동입니다ㅋㅋ

티브이소리가 시끄러워도 먼저 안방에 들어가는

녀석이 없어요.

그래서 티브이소리를 되도록 낮추고 듣는데

나이 먹으니 잘 안 들립니다ㅠㅠ

산책 나갔다 상암 일요일 공연

영웅님처럼 소나기 흠뻑 맞았습니다!

상쾌합디다ㅋㅋ

역시 비는 소나기죠ㅎ

영웅님 닮아 비 좋아하나 봐요^^

백수도 주말은 좋아합니다!

스밍도 공평히 함께 하는 거 좋아합니다ㅋ

한 사람이 다스밍하시는거 불공평합니다!

힘드세요ㅠㅠ

1인 1 스밍은 모든 영시의 바람입니다^^

꼭 함께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꽃도 함께하니 얼마나 이뻐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일수모(부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19 크로이님 두댕댕이랑
    행복하게 사는거 보니 부러워요
    나도 댕댕이 또 키우고 싶은데 이제 자신이 없어서...두녀석 주인장
    잘 만나서 호강 하는구먼^^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늘푸른선배님 ~♡
    두녀석 덕분에 행복합니다^^
    저도 루비 키울때 고민 많이했어요.
    끝까지 책임 못질까봐ㅠ
    이젠 건강에 신경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다 같은 마음입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 작성시간 26.06.19 크로이님,,잠깐 외출하고 왔는데 여기도 비가 제법 내리네요
    크로이 루비 곤히 자는 모습보니
    한번 쓰담쓰담하고 싶네요~
    그런데 꽃보다 크로이님이
    더 예뻐세요 제가보기엔~^^
    편안한밤 되시길~♡~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골프님~♡
    비는 안맞으셨는지요!
    우리셋은 비 쫄딱 맞았어요 ㅋㅋ
    이녀석들 세상 모르게 자고 있습니다!
    절 이쁘다고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
    좋아 죽어유 ㅋ
    비밀인데 쉿🤫
    저 안예뻐요 ㅋ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