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개월에 한번씩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938 목록 댓글 34

간에 혈종이 있어서 추적검사 해야해서
초음파를 찍고 피검사도 해요
3일전에 검사해 놓고

오늘 결과 보러 갔어요
다행히 다 커지진 않았네요
커지지만 않으면 괜찮다곤 하는데
계속 추적 검사 하며 지켜봐야 해요
남편이 아팠던 후라 더 신경이 쓰이네요
괜찮겠죠? 검사 착실히 받으면요
모두 모두 맛저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19 다행이네요
    언제나 건행하셔야
    우리웅님 볼수있잖아요
    저도 간에 물혹이 있다는데
    살아가는데는 괜찬다고
    하더라구요
    2년마다 시티한번씩 찍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 관리 잘해요 건행 💎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9 결과가 그나마 다행이네요
    전 췌장에 혹이 첨엔6개월한번씩 서울갔는데
    이젠1년6각월후에 보자하네요
    그나마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웅님노래듣고 콘서트가야죠
    힘내시고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관리 잘 해서 고양콘 함께 가요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