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혈종이 있어서 추적검사 해야해서
초음파를 찍고 피검사도 해요
3일전에 검사해 놓고
오늘 결과 보러 갔어요
다행히 다 커지진 않았네요
커지지만 않으면 괜찮다곤 하는데
계속 추적 검사 하며 지켜봐야 해요
남편이 아팠던 후라 더 신경이 쓰이네요
괜찮겠죠? 검사 착실히 받으면요
모두 모두 맛저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탁구(대구) 작성시간 26.06.19 다행이네요
언제나 건행하셔야
우리웅님 볼수있잖아요
저도 간에 물혹이 있다는데
살아가는데는 괜찬다고
하더라구요
2년마다 시티한번씩 찍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우리 관리 잘해요 건행 💎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9 결과가 그나마 다행이네요
전 췌장에 혹이 첨엔6개월한번씩 서울갔는데
이젠1년6각월후에 보자하네요
그나마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웅님노래듣고 콘서트가야죠
힘내시고 건행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관리 잘 해서 고양콘 함께 가요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