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블루베리 따러가자고
새벽 5시반까지 파주로
오라해서 간다고는
했는데
너무 이른새벽이라
조금 걱정도 되고
또 한편으론
그때가야 좋은 블루베리 딸수
있다해서 기대도
되고 했는데
비가 오네요
비가오면 못딴다하더라구요
제맘을 모르겠네요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헤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안그래도
못간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천사(경기도) 작성시간 26.06.19 내일 비 엄청 내리다고 합니다 마트가면 블루베리 팔아요 ㅋㅋㅋㅋ 내일 안전하게 집에 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넵
알겠습니다
안그래도 비와서
못딴다네요 ~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작성시간 26.06.19 요즘 블루베리철이군요ㆍ
항암효과좋은 블루베리 제철에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블루베리가 몸에
좋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