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블루베리는 넘어갔네요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996 목록 댓글 14

누가 블루베리 따러가자고
새벽 5시반까지 파주로
오라해서 간다고는
했는데
너무 이른새벽이라
조금 걱정도 되고
또 한편으론
그때가야 좋은 블루베리 딸수
있다해서 기대도
되고 했는데
비가 오네요
비가오면 못딴다하더라구요
제맘을 모르겠네요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헤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그래도
    못간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천사(경기도)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비 엄청 내리다고 합니다 마트가면 블루베리 팔아요 ㅋㅋㅋㅋ 내일 안전하게 집에 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알겠습니다
    안그래도 비와서
    못딴다네요 ~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블루베리철이군요ㆍ
    항암효과좋은 블루베리 제철에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블루베리가 몸에
    좋쵸!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