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퇴근하고 김치 두가지 담었어요~~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19|조회수922 목록 댓글 40

오늘 1시간 일찍 퇴근했길래
마트갔는데 열무가 너무 싱싱해서
2단사고 ᆢ오이10개 사서
지금까지 김치 담었어요.
허리 부러지는줄 알았어요
ㅋㅋ
다행히 남편이 불금인데
일찍 들어와서 같이 김치담고
뒷설거지까지 해줘서 김치 두가지
뚝딱 담었어요
열무김치 & 오이김치
맛있게 먹어줄 우리집 세남자가
있어서 힘들어도 행복합니다.
영시님들~🩵
맛저하시고 행복한 밤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9 솜씨가좋으시네요맛있겠어요많이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복사꽃장(경기) | 작성시간 26.06.19 보령사랑님 김치 담그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열무김치랑오이김치 너무맛있겠어요 허리동아
    프신데요 무리하지마세요
    맛있게드세요 건행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ᆢ감사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