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봉숙이 다음으로 처음 부르신 팝송 제목?

작성자밤나무집(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881 목록 댓글 6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아직도 생일 라방에 빠져 있는데요, 노래들을 너무 잘 불러주셔서 자꾸 듣고 있어요. 목소리를 다양하게 느낌이 다르게 불러주시니 샴바의 여인도 예전과 다른 매력으로 훅 빠지게 됐고요. 진짜 즐겁네요.
근데 혹시 봉숙이 다음으로 처음 부르신 They say~로 시작하는 팝송 제목이 뭔지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저도 좋아했던 곡인데 제목을 모르겠네요…자꾸 입에 맴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밤나무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거 아니고요…봉숙이 바로 다음에 부르신 거요…
  • 작성자성숙이(서울) | 작성시간 26.06.19 I think they call this love입니다
    넘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밤나무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요? 네 고맙습니다. 들어볼게요~
  • 작성자노란풀꽃(강원) | 작성시간 26.06.19 테네시 위스키 입니다
    예전에 임 영광군
    학교 과제발표 테네시 위스키
    영웅님 유툽 찿아 들어 보세요~
  • 작성자항상건행행(성남) | 작성시간 26.06.19 영광이가 불렀던 추억의 곡~그나저나 영광이는 어디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