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영웅에
영웅님은 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이쁘고 귀엽고 재미있는
빨리 보고싶은 영웅님이네요
부침개
뒤집다 망친 사람이
영웅님 일까요?
괜찮아요
44년차 주부도 부침개 하다가 찢어지고
망가뜨립니다
영웅님 너무 이뻐요 ㅎ ㅎ ㅎ
뒤꼍에 호박 다섯포기를 심어놓았는데
호박줄기가 땅바닥을 기어가서
줄타고 올라가야 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남편이 줄을 매고 손을 보고있다가
모기한테 일곱군데나 물려서 들어와서
바세린을 발라주며 이렇게 모기가 많으면
들어오지 그러고 있었냐고 뭐라 했더니
남편이
자기가 얏 얏 우리신랑 물지마 하고 쫓아줘야지
하더니
비도 오고 모기에게 피 빨렸다고
김치전 해달라고 해서 김치전 부쳐서
먹고있어요
헛웃음 나오게 하는 남편 ㅋ ㅋ ㅋ
영시님들
편안하고 고운밤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마음까지따뜻님^^
감사합니다
모기 물리지 않으셔도
김치전 해드릴수 있어요
언제 그런 날이 올까요? ㅎ ㅎ ㅎ
내일 밤은 원주에 있을 예정입니다
막내시누이가 원주에 있는데
놀러오라고 해서 가거든요
마음까지따뜻님 가까이 있을께요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곰배령(인천) 작성시간 26.06.19 칼국수님 이제야 글을
봅니다
유머가 잼나요
늘 잼나게 읽고 웃는답니다
웅님꿈꾸는 행복한밤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곰배령님 ^^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건행하셨지요?
재미나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기쁜일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곱고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에밀리아(서울) 작성시간 26.06.20 짬짬이 두분 즐거운 케미 보여주시니 웃음짓게 합니다
뒷곁에 호박 열리면 호박전도 꼭 해드려야 겠네요
나쁜모기예요
호~ 해드렸나요
남자도 칭찬해주면 어린아이처럼 좋아하지요 ㅋ
밤새 비가 마니왔어요
매일 일상에 즐거운 날 되시고
건강 챙기세요
오늘도 웅이팅!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에밀리아님 ^^
감사합니다
바세린 발라주었어요 ㅎ ㅎ
아침에 애호박 2개를 따오며
호박전 부쳐달라고 했어요
손 많이 가는 남편입니다 ㅋ ㅋ
비가 오네요
영웅님 노래로 분위기 잡으시고
행복하시고
즐거움 가득한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