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님이 살이 쏘~옥 빠진 이유는 요거 아님!!🤔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5 목록 댓글 24




하지만
⬇️

⬇️

⬇️

⬇️

⬇️

표정 어쩔!!! 너무 귀여운거 아니심!! 🤣🤣




이쯤되면
우리 웅님 산골에서 밥은
잘 챙겨먹었을라나
심히 걱정됨 🤣🤣🤣
(
웃자고하는 얘기인거 아시쥬?)


왠지 우리 시월이도
축 쳐져있는 느낌적 느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9 예능이라 재미있게 찍어야하니까 요리잘하시는 분도 계세요 너무재미 있을것같아요 빨리보고싶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랑이(인천) | 작성시간 26.06.19 벌써 잼 나네요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소유(부산) | 작성시간 26.06.19 살 빠지니 더 어려보이고 이쁘네요 😍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19 ㅋㅋ 요리 잘하는 분이 별로없네요~~
    간계밥 요런거라도 드셨겠죠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