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도 그집에 가고싶다 😢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701 목록 댓글 12

1차때는 시워리랑~
2차때는 미니콘서트
스페셜때는 양파마이크와
3차때 오늘은
너무 재밌는 모습~~
나도 저기 파란색 지붕있는집에
가고싶다요~@@@
어쩜 부침개 저렇게
뒤집고
저런 모습을 할수 있을까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
가서 놀지는 못해도
곧 볼수있겠네요
그날까지~~워리워리 시워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예쁨요
    사랑스러움 💞
  • 작성자이쁜여우(부산) | 작성시간 26.06.19 눈치보는 눈봐요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넘 귀엽고 이뻐요
  •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20 반죽이 좀
    질어요~
    그래서
    한번에 못
    뒤집었나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모습이 더
    예능스러워요
    보고있음 입꼬리가 올라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