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때는 시워리랑~
2차때는 미니콘서트
스페셜때는 양파마이크와
3차때 오늘은
너무 재밌는 모습~~
나도 저기 파란색 지붕있는집에
가고싶다요~@@@
어쩜 부침개 저렇게
뒤집고
저런 모습을 할수 있을까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
가서 놀지는 못해도
곧 볼수있겠네요
그날까지~~워리워리 시워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진짜예쁨요
사랑스러움 💞 -
작성자이쁜여우(부산) 작성시간 26.06.19 눈치보는 눈봐요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넘 귀엽고 이뻐요 -
작성자라임구(서울) 작성시간 26.06.20 반죽이 좀
질어요~
그래서
한번에 못
뒤집었나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모습이 더
예능스러워요
보고있음 입꼬리가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