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작성자수겸(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846 목록 댓글 30

네티는 돌아갑니다

이 쉬운 걸 안하시면
섭섭하옵니다~

네티 돌려도
사운드어시스턴트만 깔려 있다면
음원도
네티도
알차게 제 할일을 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네티 들어가서
1개 반복 버튼만
눌러놓고
코~~!
주무시면 됩니다.

이 쉬운 걸 안해서
대슈스 영웅님을
쩌~~~~~아래에 두실 겁니까?


공폰 없으시면
본폰을 제가 올려드리는
큐알코드에 대시기만
하세요.


자고 일어나니 1위야~~~
얼마나 기쁠까요?
도파민 팍팍 터지는
주말 만들어 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꿈(부산) | 작성시간 26.06.19 수겸샘!!!!!
    돌기 일보직전 입니다!!!!
    끝까지 달립니다요 🩵🩵🩵
  • 작성자벼리별빛(청주) | 작성시간 26.06.19 네. 잘 돌아가고 있어요.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19 몇 계정 돌리고 있어요
    1개 반복버튼 누르면 되는데 ㅠㅠ
  • 작성자설레이는여우(여수)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달립니다
    진짜진짜 쉬운데....
  • 작성자썬하우스(제천) | 작성시간 26.06.19 굿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