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오고 후덥지근한 밤이네요

작성자레몬수(시흥)|작성시간26.06.19|조회수324 목록 댓글 5

사랑하는 영시님들 비가 오락가락하며
후덥지근한 저녁 이네요
오늘도 바쁘게 하루를 보내셨을텐데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웅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님(부산) | 작성시간 26.06.19 선풍기틀어놓고 나이트근무중이네요 후덥지근하네요
  • 작성자버드나무(경기파주)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영웅님 노래 영상들보면서 즐겨요 화요일
    담주 너무 재밌게 볼것 같아여 티져 영상들 보면서 더. 설레네요
    주변에 기다리면서. 언제 티비에서 보냐고 하는. 팬님들께
    날짜 시간 산촌총각 영웅님 알려드리고 방송에서 보면서 웃고 무더위도 잘 지내세요 ㅎㅎ 영웅님의 멋진모습 우리들의 기쁨 희망
  • 작성자비타민(포천) | 작성시간 26.06.19 수고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풍경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19 이제 몇일만 기다리면되네요 날짜가 오긴오네요~기대됩니다 빨리 보고싶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임요세피나(서울) | 작성시간 26.06.20 웅나잇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