젓가락 들고 오실래여?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884 목록 댓글 5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침 비도 오고요거 보고 있자니 출출해서쪼끔 부쳐봤어요접시가 없어서굴러댕기는 회 접시에~🤣☝️요거 보러 언능 울집 가야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망이(경기)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0 지두요 한젓가락 먹고싶네요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0 이새벽에 봐서 전 동났겠어요 영시님들 줄을 섰네유~근디 쫌배님 진짜 맛나게 부치셨어요~~ 작성자옥이소원(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지도 서울인디젓가락 들고 갈까유🤣🤣🤣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