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젓가락 들고 오실래여?

작성자쫌배(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1,884 목록 댓글 55



마침 비도 오고
요거 보고 있자니 출출해서


쪼끔 부쳐봤어요
접시가 없어서
굴러댕기는 회 접시에~🤣

☝️요거 보러 언능 울집 가야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이(경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0 지두요 한젓가락 먹고싶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0 이새벽에 봐서 전 동났겠어요 영시님들 줄을 섰네유~근디 쫌배
    님 진짜 맛나게 부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옥이소원(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지도 서울인디
    젓가락 들고 갈까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