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주의 마무리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7

아침반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주말아침 토요일 젤로 먼저 하트 뽕 누르고 창문을
열어보니 비가 제법 소리내어 내려요 이번주는 참 기쁜일로 한주가 빠르게 지나갔지요? 영시님들 영웅님의 비가와서 들으며 주말 즐겁게 마무리 잘 하시고

진짜로 기다려지는 산골총각 울 영웅님 만날 준비해요 항상 건행하시고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스모스 (부천) | 작성시간 26.06.20 감성에 젖어드네요
    비가와서 들으면서 커피한잔
    하다가 들어왔네요
    건행하세요 💙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건주말 보내시고 언제나 웅님노래로 함께해요 건행~~
  •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20 코스모스님 저도
    잠이 오지 않아서
    커피 한잔으로
    빗소리 들리는 주말 우린 텔레파시가 퉁했나 봐요~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 작성시간 26.06.20 강서꽃님 안녕하세요.
    나는 새벽반 강서꽃님은 아침반ㅎㅎ
    오늘도 건행하세요~^♡^
  • 작성자해바라기(서울강서) | 작성시간 26.06.20 웅모닝
    반가운 비가 내리네요
    그간 너무 가물어서
    걱정했는데~
    영웅님 비가와서 듣고있네요
    스밍은 사랑입니다
    좋은날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