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반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주말아침 토요일 젤로 먼저 하트 뽕 누르고 창문을
열어보니 비가 제법 소리내어 내려요 이번주는 참 기쁜일로 한주가 빠르게 지나갔지요? 영시님들 영웅님의 비가와서 들으며 주말 즐겁게 마무리 잘 하시고
진짜로 기다려지는 산골총각 울 영웅님 만날 준비해요 항상 건행하시고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스모스 (부천) 작성시간 26.06.20 감성에 젖어드네요
비가와서 들으면서 커피한잔
하다가 들어왔네요
건행하세요 💙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건주말 보내시고 언제나 웅님노래로 함께해요 건행~~
-
작성자꼬물이(대구) 작성시간 26.06.20 코스모스님 저도
잠이 오지 않아서
커피 한잔으로
빗소리 들리는 주말 우린 텔레파시가 퉁했나 봐요~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작성시간 26.06.20 강서꽃님 안녕하세요.
나는 새벽반 강서꽃님은 아침반ㅎㅎ
오늘도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