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금비가 엄청 많이내려요

작성자일방통행(영덕)|작성시간26.06.20|조회수242 목록 댓글 8

영웅님
영웅시대. 모든분
빗길조심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20 영시님들 주말잘
    보내시구요 빗길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바기(양산) | 작성시간 26.06.20 일방통행님 전국적으로 비가오나봐요 주말엔 푹 쉬라고 때맞춰 단비가 내리나봐요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또바가님 께서도
    편한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