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닝 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그래도 날씨는 후덕지근 하네요 산골총각 선공개만 봐도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며칠남지 않았네요 오늘도 스밍열차 힘차게 출발합니다 빗길조심 하시고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웅모닝입니다 건행하세요
-
작성자또바기(양산) 작성시간 26.06.20 화순김님 비모닝입니다 단비가 밤새 내리고 아직도 오고 있너요 저는 비소리를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요 산골 총각 너무 기대돼요 이번에도 시청률 1위 바램이예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또바기님 웅모닝입니다 단비가 내리네요 나건내챙 챙기시면서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작성시간 26.06.20 화순님 오늘은 비오시는 주말이라구 늦잠자고 조금전 일어나 이제 인사합니다~~주말은 막 게을러져서~~ㅎ 오늘도 활짝웃는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돼세요,^^ 인천은 정말 반가운 ☔️ 비가오네요,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넌최고야님 웅모닝입니다 주말은 늦잠도 자야죠~~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