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내리는 주말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89 목록 댓글 20

비모닝 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그래도 날씨는 후덕지근 하네요 산골총각 선공개만 봐도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며칠남지 않았네요 오늘도 스밍열차 힘차게 출발합니다 빗길조심 하시고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웅모닝입니다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바기(양산) | 작성시간 26.06.20 화순김님 비모닝입니다 단비가 밤새 내리고 아직도 오고 있너요 저는 비소리를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요 산골 총각 너무 기대돼요 이번에도 시청률 1위 바램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또바기님 웅모닝입니다 단비가 내리네요 나건내챙 챙기시면서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 작성시간 26.06.20 화순님 오늘은 비오시는 주말이라구 늦잠자고 조금전 일어나 이제 인사합니다~~주말은 막 게을러져서~~ㅎ 오늘도 활짝웃는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돼세요,^^ 인천은 정말 반가운 ☔️ 비가오네요,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넌최고야님 웅모닝입니다 주말은 늦잠도 자야죠~~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