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 와서~♡♡

작성자꼬물이(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177 목록 댓글 10

반가운 단비가 대지를
적셔 주네요 더위도
한층 꺽여서 시원함을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니 마음은 깨끗해 지는겄같아요 주말아침 건행
  • 작성자만두맘(안성)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민승(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 노래가 생각나네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 노래 들으면서
    차한잔 하고 있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바기(양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외서 너무좋은 주말입니다 쉬면서 저는 빗소리에를 너무 좋아해서 흠뻑젖어 있어요 코물님 즐건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