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모닝입니다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갑습니다 오늘은아침에 눈을뜨니 비가오네요 그런데 멜론을보니 비가오네가 잘 돌아가고잇네요 너무 반가웠습니다 마음편안한 주말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