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돌아보지마세요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73 목록 댓글 4

비가많이오네요 건행 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희(고양)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외서 들으면서 커피한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박꽂 (아산) | 작성시간 26.06.20 저도베란다에서 빗노리들으며 커피한잔하고있어요이젠 닌이가먹으니 비 소리가 정겨워요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많이오는 주말 아침이네요 장마비같이 오네요 건강 잘챙세요 오늘같은 날은 집에서 부침게해서 막걸리 한잔 ㅎㅎ건행하세요~~~^^
  • 작성자밍기맘(당진) | 작성시간 26.06.20 저두 비가와서 들으면서 커피한잔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