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많이오네요 건행 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박꽂 (아산) 작성시간 26.06.20 저도베란다에서 빗노리들으며 커피한잔하고있어요이젠 닌이가먹으니 비 소리가 정겨워요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가많이오는 주말 아침이네요 장마비같이 오네요 건강 잘챙세요 오늘같은 날은 집에서 부침게해서 막걸리 한잔 ㅎㅎ건행하세요~~~^^
-
작성자밍기맘(당진) 작성시간 26.06.20 저두 비가와서 들으면서 커피한잔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