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

작성자예쁜희야(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30 목록 댓글 3

비바람이 몰아 치네요
그래도 오늘 영시 카페 가보려구요
울 웅님 사진도 보고 차한잔 하며 대화 나누려구요
오늘 하루 행복할것 같아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꽂 (아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지킴(구미) | 작성시간 26.06.20 저예쁜 미소
    사진만봐도
    웃음이 절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미소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