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노래

작성자우리님(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2

웰컴투 불로촌에서 치매엄마랑 같이 버스킹하시는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엄마위해 부른다며 부르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명곡은 누가부르던 가슴을 울리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화(경산) | 작성시간 26.06.20 요즘자작곡이랑 신곡 매일듣고있는데 가슴이 뭉클해지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