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노래 작성자우리님(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웰컴투 불로촌에서 치매엄마랑 같이 버스킹하시는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엄마위해 부른다며 부르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명곡은 누가부르던 가슴을 울리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수화(경산) | 작성시간 26.06.20 요즘자작곡이랑 신곡 매일듣고있는데 가슴이 뭉클해지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