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고 비 내리는
소리와 모습을 본다!
베란다 천정에서 비가 똑똑 센다ㅠ
바닥이 물바다!
비가 엄청 많이 왔나 보다.
평소 비엔 절대 세지 않다가 오랫동안
퍼부으면 세는 천장!
그러려니 하고
그릇을 받치고 바닥 물 닦고 ㅋ
예전 드라마를 보면 비가 새 여러 개의
세숫대야를 단칸방에 놓는 장면이 떠오른다.
공사를 했는데도
어떻게 새는지 몰라 별 불편함이 없어
옛날 생각하며 지나간다.
일 년에 몇 번 새니 느긋한 성격에 운치라 생각한다.
이건 긍정 마인드가 아니고 나태함인가?
비 오는 아침!
영웅님 노래가 감미롭다^^
일어나자마자 스밍 확인하고 공카 들어와
하트 찍고 휙 둘러보는 게 하루 일정의 시작이다 ㅋ
오늘도 열심히 스밍해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ㅎ
영웅시대는 영웅님 사랑으로 함께합니다^^
1인 1 스밍은 꼭 해 주세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치자꽃입니다^^
향이 달콤해요~♡
이 케잌은 누가 만들었을까? 글을 보면 프로는 아닌거같은데 ㅋㅋ 맛은 있어 보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두말없이 영웅님이쥬 ㅋ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주말은 말만 들어도 좋아요ㅎ
즐거운 일 많이 만드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작성시간 26.06.20 크로이님,,비가 새서 조금 속상하셨겠네요
그래도 무슨일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하시니 건강에도 좋아요
참 웅모닝이 늦어네요
제가 잠이 덜깻나봐요 ㅎㅎ
커피에 나도어제 사온 단팥빵먹고
정신차려야죠
크로이 루비랑 편안한 주말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골프님~♡
굿모닝입니다^^
이젠 새도 그러려니 해요 ㅋ
별 탈 없이 잘 살고 있어서 ㅎ
아침 달콤하게 드세요^^
주말은 즐겁고 편안하게!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