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 새면 생각나는 추억!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436 목록 댓글 23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고 비 내리는

소리와 모습을 본다!

베란다 천정에서 비가 똑똑 센다ㅠ

바닥이 물바다!

비가 엄청 많이 왔나 보다.

평소 비엔 절대 세지 않다가 오랫동안

퍼부으면 세는 천장!

그러려니 하고

그릇을 받치고 바닥 물 닦고 ㅋ

예전 드라마를 보면 비가 새 여러 개의

세숫대야를 단칸방에 놓는 장면이 떠오른다.

공사를 했는데도

어떻게 새는지 몰라 별 불편함이 없어

옛날 생각하며 지나간다.

일 년에 몇 번 새니 느긋한 성격에 운치라 생각한다.

이건 긍정 마인드가 아니고 나태함인가?

비 오는 아침!

영웅님 노래가 감미롭다^^

일어나자마자 스밍 확인하고 공카 들어와

하트 찍고 휙 둘러보는 게 하루 일정의 시작이다 ㅋ

오늘도 열심히 스밍해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ㅎ

영웅시대는 영웅님 사랑으로 함께합니다^^

1인 1 스밍은 꼭 해 주세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치자꽃입니다^^
향이 달콤해요~♡

이 케잌은 누가 만들었을까? 글을 보면 프로는 아닌거같은데 ㅋㅋ 맛은 있어 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두말없이 영웅님이쥬 ㅋ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즐거운주말보네세요
    건행도함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주말은 말만 들어도 좋아요ㅎ
    즐거운 일 많이 만드세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골프(창원) | 작성시간 26.06.20 크로이님,,비가 새서 조금 속상하셨겠네요
    그래도 무슨일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하시니 건강에도 좋아요
    참 웅모닝이 늦어네요
    제가 잠이 덜깻나봐요 ㅎㅎ
    커피에 나도어제 사온 단팥빵먹고
    정신차려야죠
    크로이 루비랑 편안한 주말보내시길~♡~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골프님~♡
    굿모닝입니다^^
    이젠 새도 그러려니 해요 ㅋ
    별 탈 없이 잘 살고 있어서 ㅎ
    아침 달콤하게 드세요^^
    주말은 즐겁고 편안하게!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