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축제~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3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대구 수성못에서. 치맥축제가 있어요근데 비가 오네요~영웅님이 주신 명품비옷 챙겨서 치맥축제 즐기러오후에 갑니다^^비오는날 그나름 운치는 있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20 대구 영시님들 만껏응원하네요부럽네요 작성자꽃향기좋아요 (용인)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20 잘다녀 오세요대구분들 좋으시겠어요이참에 우리 비옷 입으시고뽐내 보세요 작성자모카커피(안양) | 작성시간 26.06.20 대구에 그런 축제가 있네요~~재미있게 보네시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