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치맥축제~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35 목록 댓글 9

오늘 대구 수성못에서. 치맥축제가 있어요
근데 비가 오네요~
영웅님이 주신 명품
비옷 챙겨서 치맥축제 즐기러
오후에 갑니다^^
비오는날 그나름 운치는 있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딱따구리(성남) | 작성시간 26.06.20 대구 영시님들 만껏응원하네요
    부럽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향기좋아요 (용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20 잘다녀 오세요
    대구분들 좋으시겠어요
    이참에 우리 비옷 입으시고
    뽐내 보세요
  • 작성자모카커피(안양) | 작성시간 26.06.20 대구에 그런 축제가 있네요~~재미있게 보네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