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영웅님의 우비선물
상암동콘서트때 받은우비
전 오늘 그 선물을 입고 출근했어요. 등에 짊어진 가방도 뽀송뽀송하니 넘 좋아요. 여러분도 오늘하루 우비와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시간 26.06.20 엄청 좋아요
제주도 여행갔을때
비옷입고 배타고
나갔는데
습기도 안차고
아주좋았어요 -
작성자서비야(서울) 작성시간 26.06.20 저는백두산가서입었는데같이간일행들의부러움을샀었네요
-
작성자스마일(단양) 작성시간 26.06.20 저는 장가계 가서 잘입었어요
많은사람들이 부러워했어요 -
작성자배꽃향기(부산) 작성시간 26.06.20 부럽고 예쁜 이름
우비 저는 영웅몰에서
구입하여 자랑 해야겠습니다
영시님들 비길 조심하세요 ㄱㅎ
-
작성자날개(고양) 작성시간 26.06.20 저는 다낭여행 가서 영웅님 우비 입고 여행 했어요 튼튼해서 좋고
눈에 확 뜨이더라구요 ㅎㅎ
비오는 아침 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