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명품우비 열일하는날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717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자는공주(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잘 모셔두고 있어요 그런데 오늘은 왠지 꺼내입고 영웅님 우산 쓰고 걷고 싶네요 ㅎㅎ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잘모셔두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백목련(충북)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상암때 받은건 보관하고 굿즈로나온 우비 사서 열심히 입어요~
  • 작성자동글동그리 (수원) | 작성시간 26.06.20 영시 우비는 진짜 짱이예요 품이넓어 가방메고도 여유있고 게다가 튼튼하고 뭐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고 가성비 최고예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은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 비오는날 운동기구 하는 사람 없는데 명품우비 만 할수있지요 오늘도 여섯개 하고 황토길 한시간 걷고 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