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단비

작성자여주댁(여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4 목록 댓글 6

농촌에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단비가 밤새주룩주룩 얌전하게 내려주네요 오랜만에 쉼을하며. 영웅님 비가와서 여유롭게 듣고있네요. 산골총각할때도 비는안와서. 더운날 고생하며우리에게. 즐거움을주는 영웅님 항상 감사하며23일이 기다려집니다. 영시님들. 영웅님. 항삿 건 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주댁(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호박꽃님. 비모닝 입니다. 저도 컬러링이 별나사네요. 우리의 별빛 왕자님. 임영웅님은. 생양파도 마이크로 만드니. 멋진 별나사가 되네요 빨리 보고싶죠 우리는 한마음 영웅님가족. 영시님 감사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20 친구 여주댁~~^^
    오랜만에 글 올렸네~
    시골 농사땜에 비가 안와서 애가 탔지!
    단비가 내려주니 얼마나
    좋을까 여기도 비도 오고 바람이 많이 불어~
    이제 재활은 많이 해서
    좀 나아지는지?
    9월에 미 아모르랑
    같이 고양 가야지~
    영웅님도 보고 친구들도
    보고 해야지
    많이 보고 싶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여주댁(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 반가운친구야. 오랜만에 쉼도하고. 단비도오고. 해서. 글을 올려봤지. 비가안오면 쉼을해도. 편안하질 않아. 물론. 고양에. 가야지. ㅎ 티켓이 내손에 올수있을까. 미애오면. 다녀야하는데. 아직도 맘대로 힘이 들어가질않아. 스틱잡고 움직여. 농작물이. 가물어서. 시들시들했는데. 무척 반가운 단비야. 몸은좀어때. 힘들지. 그래도. 친구는 다니는데는. 완전하잖아. 누가봐도. 건강해 보이지 그러나 항상 건. 행 해야해
    미애오면. 나들이 다니고. 놀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주댁(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애자최고님. 건강한몸으로 항상 영웅님 응원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