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모닝

작성자오브제(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4

입니다~ 여기는 밤새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었어요~
영시님들 모두 괜찮으시겠죠^^ 비 오는 주말 아침이지만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20 오브제님 비오는날 화이팅입니다 ^^
    영웅님 비가외서 들으며 행복한날
    됩시다 💕 합니다 건행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바기(양산) | 작성시간 26.06.20 오브제님 전국으로 단비가 내렸나봅니다 식물에겐 다비가 우리에겐 영웅님이 무척이나 그립습니다 산골총각 호욜기대해보면서 주말 잘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