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비는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07 목록 댓글 18

비오는아침 재활땜에 걸어야하는데 영웅님이주신 우비는 아까워서꺼네볼 생각도못하고 우산쓰고 삼천보걷고 우비를또꺼네보네요 왜 이리아까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여행님
    네 ㅎㅎ 저두요
    영웅님 굿즈는 모두
    모셔두고 보기만 합니다
    어떤이는 아끼다 변된다고 하는데
    그저 두고 만족하고 삽니다. 큰병 중병
    😅😊
  • 작성자한라(안양) | 작성시간 26.06.20 저는우비가 두개라
    하나는 잘보관하고 꼭 필요
    할때 쓰고있어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두개였는데동생이달 라해서주고 봉투도 못뜻고 모셔놨어요
  • 작성자포에버영 (경기) | 작성시간 26.06.20 우비 방석은
    소장용~♡♡
  •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어요소장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