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아침 재활땜에 걸어야하는데 영웅님이주신 우비는 아까워서꺼네볼 생각도못하고 우산쓰고 삼천보걷고 우비를또꺼네보네요 왜 이리아까은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여행님
네 ㅎㅎ 저두요
영웅님 굿즈는 모두
모셔두고 보기만 합니다
어떤이는 아끼다 변된다고 하는데
그저 두고 만족하고 삽니다. 큰병 중병
😅😊 -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두개였는데동생이달 라해서주고 봉투도 못뜻고 모셔놨어요
-
작성자포에버영 (경기) 작성시간 26.06.20 우비 방석은
소장용~♡♡ -
작성자행복한영해(경기 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어요소장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