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와서

작성자보련화(청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0 목록 댓글 6

밤새 비가 엄청 쏟아졨네요
비가와서 노래 들으니 딱이네요~~
넘 잘 어울리는 노래예요
행복한주말되세요 ^^
오늘도 건행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즐거운주말 입니다 오늘도 건행하시고 즐거운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늘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
    행복하고 멋진하루되세요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까칠한그녀(포항) | 작성시간 26.06.20 포항은 비가 그쳤는데 너무 습해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