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작성자보련화(청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새 비가 엄청 쏟아졨네요비가와서 노래 들으니 딱이네요~~넘 잘 어울리는 노래예요행복한주말되세요 ^^오늘도 건행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즐거운주말 입니다 오늘도 건행하시고 즐거운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늘사랑합니다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0 이미지 확대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0 이미지 확대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 주말이네요행복하고 멋진하루되세요 건행ㄱ 작성자까칠한그녀(포항) | 작성시간 26.06.20 포항은 비가 그쳤는데 너무 습해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건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