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독려로 잘 꾸려 나가는것같은데 저는 무언가가 답답하네요 좀더 활력을 찾아갈수있게 리더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하는게 저만의 생각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토끼(용인) 작성시간 26.06.20 조용히 사부작 사부작 응원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선경(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공카에서 팍팍열을 올리면 더 기운을 받지 않을까해서 차트성적이 너무 떨어져서...
-
답댓글 작성자집토끼(용인) 작성시간 26.06.20 러블리선경(인천) 이런분들이 영시여서 참으로 든든합니다 건행ㄱ
-
작성자월이사랑 (서울)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다들 바쁘신가봐요 옛날에 엄청 많이 들어오셔는데 지금은 다들 직장 여행 다니시는 사람들이 많아졌어 그런가봐요 저도 가계때문에 자주 들어 올수가 없어 조금이나마 열심히 할 려고 노력하고 잇답니다
-
작성자월이사랑 (서울) 작성시간 26.06.20 다들 투표도 열심히 햇으면 좋겟네요 영웅시대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