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 날굳이,하기. 딱
좋은날 비는 단비가 되기를 🙏
가족여러분. 빗길조심 하세요
사랑합니다 😊 🫠 🩵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시간 26.06.20 머드(보령)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별빛루시(인천) 별빛루시님
제가 경험 해봐서
말씀 드렸어요 😄
저두 호박부추를 해봤는데
질퍽 거리 더 라구요
호박은 연해서
살짝 절이지 않으면
실패 할수가 있어요
부추는 대신 최대한
얇게 부치셔야 쫀득 해요
말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 🙏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시간 26.06.20 머드(보령) 참고해서
잘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라일락(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야가까우면
같이 동무할수있을턴데
아쉽네요 ㅎㅎ
건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라일락님
네 ㅎㅎ
제 나이 또래는 거의다 생업에 매달려 살다보니 만나기가
어려워요
다행히
영웅님 노래가 있어
많이 도움이 됩니다
영웅시대 라서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