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빈대떡 해 먹기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771 목록 댓글 27

좋은날 날굳이,하기. 딱
좋은날 비는 단비가 되기를 🙏
가족여러분. 빗길조심 하세요
사랑합니다 😊 🫠 🩵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 작성시간 26.06.20 머드(보령)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별빛루시(인천) 별빛루시님
    제가 경험 해봐서
    말씀 드렸어요 😄
    저두 호박부추를 해봤는데
    질퍽 거리 더 라구요
    호박은 연해서
    살짝 절이지 않으면
    실패 할수가 있어요
    부추는 대신 최대한
    얇게 부치셔야 쫀득 해요
    말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 작성시간 26.06.20 머드(보령) 참고해서
    잘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라일락(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야가까우면
    같이 동무할수있을턴데
    아쉽네요 ㅎㅎ
    건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라일락님
    네 ㅎㅎ
    제 나이 또래는 거의다 생업에 매달려 살다보니 만나기가
    어려워요
    다행히
    영웅님 노래가 있어
    많이 도움이 됩니다
    영웅시대 라서 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